Home> 커뮤니티 > 고객게시판
작성자 오선희 첨부파일
제목 제천방향 안성 맞춤 휴게소
직원들이 넘 불친절 하네요
안내소엔 직원두 없구
하이패스 단말기 때문에 문의를 해두 직원이 휴식시간이라 기다려야 된다는 말뿐이구
휴식시간인 직원을 고객은 마냥 기다려야 하나요?
다른 직원이라두 대신 일처리를 해야하는거 아닌가요?...기다리라는 말은 납득이 안가는군요
도대체가  한두번이 아니라 글을 남기네요
휴게소가 누구를 위한 휴게소인지 모르겟어요
직원을 위한 휴게소 인가요...고객을 위한 휴게소 인가요...

작성일 2019.07.16 조회 57
이전 수정 삭제 글쓰기 답글
홈페이지 이용약관 l 개인정보처리방침 l 채용정보 l 고객센터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83(서초동, 서희타워) 대표전화 : 02-3416-6700 팩스 : 02-3416-6687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EL:systems 양석배 / elsystems@daum.net
Copyright 2009 SeoHee All rights reserved.